본문 바로가기
정책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결과 20만원, 검증중 폐업

by 대정책 2024. 5. 27.

목차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결과 20만원, 검증중 폐업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결과 20만원, 검증중 폐업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결과를 문자로 받아보게 되었다. 검증중만 무려 5개월, 기다림 끝에 드디어 20만원을 지원받을 수 있게 되었지만 결국 받지 못하게 되었다.


    상세내용 (아래 클릭!)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결과 20만원, 검증중 폐업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결과 20만원, 검증중 폐업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결과를 문자로 받아보게 되었다. 검증중만 무려 5개월, 기다림 끝에 드디어

    www.jiwonnet.co.kr

     

     

     

     

    아래는 요약글 입니다.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신청

     

    2024년 2월에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홈페이지를 통해서 온라인으로 신청하게 되었다. 직접계약자라 현금으로 받지는 못하고, 전기요금에서 20만원을 차감하는 식으로 지원을 받는다.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검증중

     

    신청 후 금방 지원을 받을수 있을거라 생각했다. 하지만 끝없는 기다림의 연속이었다.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했지만 변하는건 없었다. 그냥 검증중 확인중이라는 것이다.

     

    소상공인 전기요금 특별지원 결과

     

    오늘 아래와 같은 문자를 받았다. 드디어 지원대상으로 확정되었다는 문자다. 무려 4개월만에 받은 문자다. 혹시나 해서 홈페이지에 접속해서 확인해 봤는데, 홈페이지엔 아직도 검증중으로 표시된다.

     

    내용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