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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형 공립고 2.0 자공고 2.0 선정 차이 비교 학교 대구 부산 경북 전남 충남
올해부터 추진되는 자율형 공립고 2.0은 종전의 자율형 공립고와 달리 학교가 지자체‧대학‧기업 등 지역의 여러 주체와 협약을 체결하고, 협약기관이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을 활용해 인문학‧과학‧인공지능(AI) 등 특성화된 프로그램을 운영하거나, 학교 구성원이 희망하는 진로체험, 기초학력 지원 및 각종 심화학습 프로그램 등을 자율적으로 편성‧운영하게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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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율형 공립고 2.0 자공고 2.0 선정 차이 비교 학교 대구 부산 경북 전남 충남
자율형 공립고 2.0 자공고 2.0 선정 차이 비교 학교 대구 부산 경북 전남 충남 자율형 공립고 2.0 (자공고 2.0) 요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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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요약글 입니다.
부산장안고등학교 운영계획
한국수력원자력(주) 고리본부 : 협약기관의 충분한 예산 지원 및 인적·물적 자원을 바탕으로 협약·운영위원회를 통한 학교 교육과정 특성화, 수업 혁신, 교원능력개발 등 학교 자율성, 교과 개발·운영 전문성 강화
공주고등학교 운영계획
공주시 : ‘협약·운영위원회’의 당연직 위원으로 공주시청 및 공주고 관계자를 1:1 비율로 위촉하여 지역사회의 의견을 학교 운영 전반에 반영하고, 지자체-학교 인프라 공유 등 협조 강화
안동여자고등학교 운영계획
안동시, 국립안동대 등 : 학교장, 협약기관장·부서장, 학교운영위원 등이 참여한 ‘협약·운영위원회’를 통해 지자체 행·재정적 지원 기반의지역-대학 연계 교육과정 개발 및 인적자원 교류 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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